NOTICE
iamfoodstylist 공지사항들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media ] 에어프라이어 요리책 출간하는 ‘노장금’ 노고은 푸드디렉터
작성자 iamfoodstylist (ip:)
  • POINT 0점  
  • DATE 2019-09-06 19:02:43
  • VOTE  추천하기
  • READ 864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건강한 삶을 위한 웰빙이 트렌드가 되면서 음식 하나를 즐길 시에도 이를 고려한 식단을 찾는 요즘이다. 이런 트렌드 속에서 최근에는 튀김요리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하는 가정도 늘고 있는데, 이에 요리연구가로 활동 중인 노고은 푸드디렉터는 신간 ‘참 쉬운 에어프라이어’를 집필하고 출간을 준비 중이다.

노고은 푸드디렉터의 이전 저서인 ‘참 쉬운 혼밥’에 이은 ‘참 쉬운’ 시리즈의 새로운 콘텐츠로 준비된 ‘참 쉬운 에어프라이어’는 급속히 대중화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한 총 106가지 레시피를 담았다. 간단한 구이요리와 안주, 간식 등 부담 없이 조리할 수 있는 레시피부터 ‘플라워 감자’와 같은 초대요리, ‘닭껍질 튀김’ 등의 신메뉴 등도 함께 수록된다.  
에어프라이어의 특징인 기름 없이 만드는 튀김요리와 오븐 없이 만드는 구이요리, 불꽃 없이 만드는 볶음요리 등을 총 망라하는데다 에어프라이어 기종에 무관하게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한 권이면 에어프라이어 활용도를 최대치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노장금’이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노고은 푸드디렉터는 레시피개발과 요리책 집필 외에도 요리강의, 콘텐츠 제작, 푸드스타일링 등 푸드에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들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수의 방송을 통해서도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부터는 지방자치tv에서 자신의 별칭을 타이틀로 한 ‘노장금의 혼밥상담소’를 고정 진행함으로써 대중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노고은 푸드디렉터에 따르면 이번 신간 작업은 본인의 푸드스타일링 스승인 김현학 대표가 운영하는 아이엠푸드스타일리스트 출판사와 작업한데다 노고은 푸드디렉터가 직접 레시피와 푸드스타일링까지 신경 써서 만든 책이라 더욱 애착을 갖고 있다고 전한다. 그만큼 맛있는 요리와 감각적인 스타일링까지 더해진 책이라는 것이 노고은 푸드디렉터의 설명이다.

출판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의 활용을 고민하거나 차별화된 에어프라이어 요리를 찾는 경우, 간편하면서도 건강을 고려한 음식을 찾는 경우 이 책이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노고은 푸드디렉터의 ‘참 쉬운 에어프라이어’는 다음주 중 출간 예정이며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